본문 바로가기
재테크/아파트

이편한세상 용인역 플랫폼시티 사전방문행사 안내장

by 보르도정 2024. 2. 6.
반응형

이편한세상 용인역 플랫폼시티 임장기를 쓰고 난 후 결국, 분양권을 구매하게 되었네요. 고분양가 논란이 많았던 경기도 단지 중 하나라고 보면 됩니다.  벌써 사전점검일이 지정되어 4월 말이면 입주를 하게되네요.

 

입주자 사전방문행사

 

2024년 3월 2일(토) ~4일(월), 3일간, 10시~17시

 

사전방문행사 예약 시스템은 2024년 2월 26일(화)~28일(목), 오전 10시 OPEN 및 선착순

 

 

디자인은 깔끔하고 심플하게 왔네요.

 

 

 

사전방문행사 고객 확인증 앞 뒤 내용입니다. 요즘 대부분 모바일로 하자관리 접수를 받는 듯 하며, 각 호실 출입문 비밀번호도 개인인증을 받고 받을 수 있나봅니다. 예전 현장에서 나누어 주던 출입문 카드가 없어 더욱 편리해 진 듯 하네요.

 

 

 

여러 번 사전점검을 다녀봤지만 저렇게 스티커를 많이 붙이시는 분도 계신가 보네요. 사전점검때 하자가 많이 없길 기도해 봅니다.

 

 

 

후분양이라서 그런지 시간이 금새 지나간 듯 하네요. 사전점검 끝나면 입주예정은 4월 말이라고 하네요.

 

 

 

입주지정기간

 

2024년 4월 26일~6월 24일

 

입주지정기간 잘 기억하고 있다가 자금 마련을 해야겠네요. 아직도 고민이네요. 입주를 할 지 전세를 줘야 할지..

 

 

 

이건 고객확인증 뒷 내용과 거의 동일한 내용이네요.

 

 

 

사전방문행사 예약 기간도 잘 기억해 놓아야 겠네요. 선착순이라고 하니...순서대로 따라하면 어려워 보이지는 않습니다.

 

 

 

QR코드 스캔하면 공동현관 출입문 및 세대 현관 비밀번호를 준다고하니 참고하세요.

 

 

 

하자관리도 온라인 상으로 접수가 가능하니 세상 좋아졌네요. 관리하기도 편해 보이네요.

 

 

 

간단한 Q&A 정리해 놓아 편리하네요.

 

 

이편한세상 용인역 플랫폼시티 안내장에 공유드렸네요. 빨리 사전점검을 하고 실내 및 커뮤니티 시설을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. 사전점검도 간단하게 올릴 예정이니 기대해 주세요. 감사합니다.

 

 

 

 

 

이편한세상 용인역 플랫폼시티 임장기

현 정책 상 1주택 이상인 사람은 좋은 위치에 아파트 분양은 거의 불가능에 가깝다. 분양이 어렵다면 위치가 좋은 곳에 미분양 아파트를 알아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. 최근 고분양가로 논란

bordeaux80.tistory.com

 

 

 

 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