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하나의 사업자에 하나의 신용카드를 국세청 홈택스에 등록하면 세금신고 시 편리하다. 그래서 오늘은 사업용 신용카드 등록 방법을 간단히 소개해요.
우선 해외직구대행업에 필요한 개인카드 혹은 사업자 카드를 발급받아야 한다. 해외직구대행업을 위해 많이 추천하는 카드는 KB국민은행 가온 글로벌카드이다. 국내외에서 카드 사용 시 적립 혜택이 많다. 예를 들면 해외에서 1천만 원 해외직구 대행 시 10만 원의 포인트가 생겨 추가 수익을 확보하는 것이 가능하다. 전월 실적이 없어서 기본 적립은 가능하다.
그렇다면 국세청 홈택스에 왜 사업자용신용카드를 등록해야 하는 것인가? 홈택스에 하기와 같이 설명되어 있다.
등록으로 인한 홈택스 조회 및 부가가치세 신고시 매출전표를 일일이 기재하지 않고 합계금액만으로 신고가 가능하여 편리한 것이다.
홈택스에서 '조회/발급 > 현금영수증 > 사업용신용카드사업용 신용카드 > 사업용 신용카드 등록'으로 진행 가능하며 최대 50개까지 등록할 수 있다.
1. 조회/발급 > 현금영수증 > 사업용 신용카드 > 사업용 신용카드 등록 순으로 선택합니다.
2. 개인신용정보의 제공 동의서를 선택 후 사업용신용카드번호와 휴대전화 번호를 기입하고 등록 접수하기를 클릭합니다.
3. 상기 그림과 같이 등록내역에 은행 및 카드번호가 보입니다.
어렵지 않게 해외 직구매 대행을 위한 사업용 신용카드 등록으로 편리하게 세금 신고할 수 있네요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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